아이 키:아이 몸무게:착용 사이즈:곧 태어날 여름아기 나시 2개 구매했어요 ㅎㅎ 색감이 너무 예뻐요!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실물 색감이 더 예쁘고 입혀두면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됩니당 ㅋㅋ 소재에 예민한 편인데 소재도 좋습니다친구가 나팔바지 귀엽다고해서 선물로 주려구요
L O U L O U. Studio